[던전앤파이터] 엘리멘탈 바머.. 각성.. 이젠 워록 -_-v 천랑유희 (天狼遊嬉)

  ... 남마법사 작정 이벤트 때문에 어영부영 키우기 시작한 '엘리멘탈 바머'가 이제야 각성을 했습니다. 재료 모아가는거야 있는 걸로 했는데.. '사망의 탑 30층 오르기'가 의외로 버거워서(의외...라기보다 제가 발컨이라 그렇지만;) 53레벨에야 심심너구리와 함께 사탑을 올라서 각성에 성공.
  -_-.. 이번.. 워록 각성을 통해서 느낀 건............. 재료가 너무 많이 들어!!!!!!
 
  적색이랑 흰색이던가.. 큐브 10개씩.. (조각으로 1,000개씩)을 가져오라고 하지 않나.. -_-
  퀘스트 다 끝날 것 같더니.. 혼돈의 마석 파편 100개와 영혼의 결정 200개를 가져오라고 하지 않나.. -ㅁ-..

  여튼.. 각성을 시켰습니다만.. 창고가 텅텅비는 기분이 -_-..
  풀린 아이템이나 골드 회수 하려는 건 알겠지만... 좀 과하다는 느낌 ㅡㅡㅋ..

  끝으로 묘진을 잡고 먹은.. 보스 유니크, 묘진의 스파이크. 50렙제 목걸이 입니다.
  크리티컬을 주로 올려주는 듯. 보스들이 주는 보스유니크를 몇개 먹어봤습니다만..
  첫 악세서리이자.. 하고 다닐만한 물건 인 듯.

덧글

  • 삐리삐릿 2012/01/07 23:03 #

    비목 따기전까지 좋겠네용! 법사들은 원래 무슨 목걸이를 쓰더라...;;
  • 하늘늑대 2012/01/08 19:47 #

    -_-;; 노가다류 아이템이나 고강장비는 잘 안채워주는 편이라...
    저걸 그냥 쓸지도 모르겠다는..

    근데 워록은 계속 키울 것 같기도 합니다. =ㅅ=..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689
472
1994882